피부질환

LS토닝

기존의 레이저보다 더 얇은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부의 자극을 주는 기술입니다.
넓은 조사면적으로효과도 높이고 시술 시간도 빨라졌습니다. 빠른 charge time으로 시술시간을 줄였습니다.다양한 필터를 사용하여 병합적인 치료는 물론, 환자들의 상태에 따라 치료가 가능하여 맞춤형 치료가 가능합니다.

LS토닝의 특징

Square pulse을 사용함으로 기존의 I2PL때의 손실되고 일정하지 않은 레이저를 잡아주어 일정한 레이저를 조사해주기 때문에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보다 더 많은 자극을 주어 치료효과를 높였습니다. ZENIA LS는 ATC(auto temperature controller)방식으로 자동으로 피부에 온도를 잡아주기 때문에 통증을 현저히 줄였습니다.

LS토닝의 효과

• 어둡고 칙칙한 얼굴 톤을 환하게
  • 기미, 주근깨, 노인성흑자, 잡티등색소성 피부질환의 완화
  • 피부에 탄력증가